복합지하상가 인근 거주민 유입 및 지하철 이용객 편의 중심과 지하층 활성화를 위한 MD 계획
각종 의류전문매장, 란제리, 아동복, 신사정장, 여성정장, 남녀캐쥬얼,
가방매장, 의류수선점, 피혁전문점, 핸드폰매장, 신발제화매장, 악세사리, 매점 등
전면부 유동객 흡수를 위하여 가시성 활용도가 넢은 업종 계획
후면부 입주민 및 인근 주거민 편의를 위한 업종 계획(생활편의시설 등)
편의점, 약국, 이동통신, 동물병원, 부동산, 베이커리전문점, ATM기기,
커피전문점, 패스트푸드전문점, 테이크아웃 귀금속, 안경, 화장품, 브랜드 매장 등
뷰티&고급 레스토랑
헤어전문샵, 뷰티살롱, 피부 관리샵, 네일아트전문샵, 은행, 키즈카페, 카페테리아 등
프랜차이즈 음식점, 패밀리레스토랑 인근거주민과 영화관람객 고객을 타겟
선술집(이자카야 등), 퓨전요리, 참치전문점, 회센타,
스시&초밥, 샤브샤브, 한식, 중식, 노래방, BAR, 주점, 레스토랑 등
메디컬센터 + 교육시설
정형외과, 신경외과, 재활 및 통증의학과, 성형외과, 산부인과, 산후조리원, 내과, 안과, 소아과, 치과, 피부과, 등 메디컬센터
푸드코트/식당존
한식, 일식, 중화요리, 패스트푸드, 커피숍, 카페, PC방, 게임존, 선물샵